티스토리 뷰

깔끔하게 로지텍에서 g1의 마우스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과정 안내



커서를 움직일 때 사용하는 장치는 운영체제에서 장치 소프트웨어를 알아서 설치를 해주기 때문에 USB만 연결해주면 됩니다. 그런데 제목에 적어둔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면, 조금 더 세세한 설정을 위해 로지텍 g1 마우스 드라이버를 따로 받는 것이 좋을 수도 있어요.



문제는 어떻게 로지텍 드라이버를 구하느냐는 것인데, 여느 장치 소프트웨어가 그렇듯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. 그리고 찾아가야 할 주소와 페이지에서 클릭해야 할 버튼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봤는데, 혹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파일이 필요한 상황이었다면, 아래 적어둔 글을 읽어주세요!



▼ 우선 찾아가야 할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.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여주세요. 혹시 출처가 남는다면 그 부분은 지워주셔야 해요.


support.logitech.com



▼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화면 중간에 검색하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. 그 부분에 사용하는 모델을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주세요.



▼ 이제 화면 아래쪽에 검색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. 그럼 제품 이미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, 모델이 정확하다면, 자세히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
▼ 버튼을 누르면 다른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, 다운로드 메뉴를 찾아서 다시 한 번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.



▼ 이제 화면 상단에 있는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종류와 동일하게 맞춰주세요. 저는 윈도우10을 선택해볼게요.



▼ 마지막으로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누르고 설치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. 설치 과정은 일반 프로그램과 비슷하니, 제가 세세하게 얘기하지 않아도 무난히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거예요.



엄청난 고급 정보는 아니었지만,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